DMP and AI Goldrush

The Future of Creating Enterprise Tactics with Data & predictive AI ML

데이터와 AI ML에 의해 기업의 전술/전략 수립은 갈수록 스마트해 지고 있습니다.

기업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충성 고객을 양성하고, 잠재 고객 또한 발굴해야 합니다.

하지만, 기업의 내부 데이터로는 고객을 이해하는데 한계가 있으며, 변화무쌍한 고객의 니즈를 폭 넓게 파악하기 위해 외부의 더 많은 데이터가 필요합니다.


기업은 고객의 행동 패턴을 이해하고 예측하기 위해 내부 데이터와 외부 데이터를 통합하여 다각도의 고객 접근법을 시도해야 합니다.

그리하여, D:LAKE는 기업에게 필요한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고 기업이 스마트한 전술/전략 수립과 의사 결정을 실행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.



D:LAKE 100조원 구매 Data와 AI ML을 통해 

기업의 Smart한 전술 / 전략 수립과 효과적인 의사 결정을 지원합니다




D:LAKE = DMP X Prediction AI ML

01.  사실 기반 데이터

기존 DMP가 방문 이력, 베너 클릭, 키워드 검색 정보 등 사용자의 데이터를 통해 관심 영역, 구매 성향을 추정하는 것과 달리, D:LAKE는 사용자의 실질적인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정이 아닌 사실에 근거한 데이터로 유의미한 결과물을 추출합니다.

02.  고객 의사 결정 지원

D:LAKE는 Digital Marketing에 특화된 사용자의 단순 통계 정보를 넘어서, AI ML 기술을 접목시킨 고도화된 DMP 입니다. 

이를 기반으로 D:LAKE는 사용자의 패턴을 분석하고 예측하여 기업의 혁신적인 전술/전략 수립을 지원합니다.

03.  AI 머신러닝 DMP

D:LAKE는 최근 5년 간 사용자 실제 구매 내역 100조 원 이상의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D:LAKE는 이러한 방대한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분석하기 위해 AI ML 기술을 접목시켰으며 AI에 기반한 기업 운영 고도화 솔루션을 제시해 드립니다.

04.  데이터 가치 극대화

각 기업이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와 D:LAKE 고유의 구매 데이터를 결합하여 기업 데이터의 양적, 질적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.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업은 고객의 행동 패턴을 파악할 수 있으며 향후에는 사실적인 추론과 예측까지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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